본문 바로가기
일상/일상

우리 이혼했어요2 일라이 근황/ 일라이 엄마 / 일라이 부모 / 일라이 집안 / 일라이 아들

by 에밀라 2022. 5. 4.
반응형

일라이 근황/ 일라이 엄마 / 일라이 부모 / 일라이 집안 / 일라이 아들


 

우리 이혼했어요2 일라이 지연수 커플이 나오면서 연일 화재입니다. 우리 이혼했어요2 이전 지연수 님이 방송에 출연해서 일라이 와 일라이 부모 그리고 일라이 엄마가 자신에게 고생시킨 일들을 언급하며 일라이는 엄청난 욕을 얻어 먹게 됩니다.

 

우리 이혼했어요2 에서도 일라이 와 지연수 커플은 둘의 문제나 아이의 문제로 다투는게 아니라, 계속해서 시어머니 시댁 이야기를 주제로 싸우는 모습이 자주 비춰져 시청자들 사이에서 일라이 엄마 와 부모 그리고 그 집안이 문제가 있는 것 같다며 말이 많은 상황입니다.

 

일라이는 5년전 레이싱 모델인 지연수 님과 이미 혼인신고를 마친 부부 사이라는 것을 팬들에게 밝히며 더이상 자신을 지지 하지 않아도 된다고 말했는데요. 갑작스러운 결혼 발표 때문에 많은 팬들이 충격을 받고 일라이의 유키스 탈퇴를 요구하는 등의 일들이 있었습니다.

 

결혼 이후 얼마 지나지 않아 일라이는 유키스를 탈퇴하고 아들 민수를 육아 하는 예능등에 나오면서 종종 얼굴을 비춥니다. 허나 그것도 잠시 몇년이 지나 11살 차이인 커플인 것 등의 이슈들이 사그라들면서 방송에서 더이상 모습을 찾아보기 힘들게 됩니다.

 

우리 이혼했어요2 에서는 일라이의 근황에 대해서 알 수 있었는데요. 일라이는 이혼 하기 직전 방송 출연이 줄어들면서 먹고 살기 힘들어지자 아들 민수와 아내 지연수 님을 데리고 미국에 계신 일라이 부모님 집안으로 들어가기로 결정했다고 합니다.

 

일라이의 부모님은 미국에서 식당을 크게 하고 계신다고 했는데요. 그 식당에서 일라이가 일을 하면서 가족의 생계를 부양 하려고 했던 것 같습니다. 허나 지연수님이 서류 준비를 위해 한국에 들어간 잠깐 사이에 일라이는 일방적으로 지연수님에게 이혼을 통보했고 돌이킬 수 없는 강을 건너게 됩니다.

 

 

일라이 근황은 여전히 일라이 부모님이 살고 있는 미국에서 살고 있으며 거기서 부모님 식당과 집안일을 도우며 돈을 받고 살고 있는 듯 합니다. 일라이 부모님에 대해서는 지연수님이 몇번 당한일을 언급하면서 일라이 엄마가 굉장한 시집살이를 시키고 일라이만을 위하는 태도로 일관하는 모습등을 보였다고 알려져 있는데요.

 

이럴 때 일수록 중간자인 일라이가 제대로 역할을 했어야 했는데 중간자가 아닌 어머니 편을 들고 그쪽으로 기울었기 때문에 아내인 지연수님이 더 외로웠던게 아닐지 생각해봅니다. 우리 이혼했어요2를 봐보니 지연수 님과 일라이 사이에 아직 감정이 남아있는 듯 해서 더 안타까웠습니다. 

 

그래도 일라이는 외국에서 살았고, 일라이 부무 집안 다 미국 사람들인데도 왜 시집살이를 시키고 자기 아들만 감싸고 돌았는지 모르겠네요. 정신 차리고 저 부부 일에 더이상 시댁이 관여하지 않았으면 하네요~ 그럼 더 사이좋게 잘 살 것 같은데 말이죠! 아들 민수군이 너무 안타까웠던 우리 이혼했어요2 이야기였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