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일상

우리 이혼했어요2 일라이/ 지연수/ 이혼이유

by 에밀라 2022. 5. 2.
반응형

우리 이혼했어요2 일라이/ 지연수/ 노래/ 출연진/ 예고


 

우선 일라이에 대해서 알아보자면, 일라이는 유키스라는 아이돌 그룹의 맴버였습니다. 재미교포 3세로 맴버들 중 잘생긴 외모로 남신이라 불릴 정도였다고 합니다.

 

지연수는 꽤 유명한 레이싱 모델로 활동했다고 하며, 일라이보다는 11살이 많았다고 하며 나이차로 많이 화재가된 부부였습니다.

일라이,지연수 부부는 2015년도에 일년전 이미 혼인한 사이인것을 인스타에 알리며 공식적으로 부부임을 선언하며 알려졌습니다. 그리고 일년뒤 아들 민수를 낳게 됩니다.

 

결혼 발표를 통보식으로 팬들에게 알리게 되었고, 결혼 사실을 숨기다 뒤늦게 발표 하면서 팬덤들이 등을 돌리게 됩니다.그러다 살림남이라는 예능에 출연하게 되고 화목한 부부의 모습을 보여주면서 다시 방송에 재기하나 했으나, 19년 유키스 탈퇴 이 후 간간히 예능만 출연할뿐 이렇다할 방송활동이 없어지게 됩니다.

그러던 20년 결혼 한지 5년만에 이혼소식을 알렸고, 아들 민수군은 아내인 우리이혼했어요2 지연수님이 기르게 됩니다. 21년이 되어 우리이혼했어요2 지연수님이 한 유튜브 방송에 출연해 현재 남편이 돈을 모두 가져가 빚더미에 앉았으며 일방적인 이혼통보를 받았다고 말하게 됩니다.

 

이후 우리이혼했어요2 일라이는 국민 쓰레기가 되어 여기저기 치이게 됩니다. 일라이는 그러다 22년 아들 민수에게 아빠는 민수를 버린게 아니라는걸 알려주기 위해 우리이혼했어요2에 출연하게 됩니다.

우리이혼했어요2에 나온 일라이, 지연수 부부는 둘의 문제로 싸우는게 아니라 시부모에 대한 이야기를 하면서 싸우는 모습을 많이 보이는데요 시어머니의 지독한 시집살이와 더불어 돈문제 등이 엮여 타지에서 상당히 고생했다는 지연수님을 보면서 많은 분들이 공감하고 안타까워 하셨을 것 같습니다.

 

우리이혼했어요2를 보면서 일라이, 지연수 부부가 아직 잘 될 여지가 있고 시부모님만 어떻게 부부 사이에서 좀 멀어진다면 아들 민수와 함께 화목하게 서로 의지하면서 잘극복해나가고 살 수 있지 않을까 싶어 마음이 아팠던 방송이 아닐까 싶습니다.

 

 

반응형